CMA글로벌 로고

주요메뉴

전체메뉴


  • HOME
  • 홍보센터
  • 언론홍보

홍보센터

언론홍보

(주)씨엠에이글로벌, 대구소방대원에 쿨마스크 및 항균마스크 기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2-23 15:46

본문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최근 ㈜씨엠에이글로벌에서 코로나19와 여름철 무더위로 인해 지친 소방대원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고자 마스크기부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씨엠에이글로벌에서는 급격한 코로나 확산세로 인해 많은 이들의 생활과 업무가 어려워진 상황에 맞춰 매일 마스크를 착용하고 현장에서 힘들게 일하는 소방대원의 자부심을 고취시키고자 기부 행사를 펼친 것이다. 이번에 지급된 마스크는 세탁할 수 있는 항균마스크이다.

이번 마스크 기부를 위해 ㈜씨엠에이글로벌에서는 자체적인 기술인 실크스크린 기술을 이용해 소방마크를 찍어 소방대원에게 더 큰 의미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1598339904541_1_161927.jpg 

히 대구는 다른 지역보다 날씨가 덥고 습하므로 더위로 인해 고생하는 소방대원에게 필수적인 마스크가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을 것이라고 관계자 측은 설명했다.

씨엠에이글로벌 관계자는 "요즘처럼 날씨가 덥고 바이러스 전염이 심할 때는 현장에서 일하는 모든 이들이 어려움을 겪는다. 이에 소방대원을 위해 쿨마스크를 지급해 감사를 표하고자 했다"며, "현재 본사에서는 경기침체가 연이어 발생하는 요즘이지만 좌절만 할게 아니라, 기업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재적소에 발견하여 끊임없이 새로운 제품과 새로운 연결을 하는 시도를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에 더 실용적인 제품을 개발해 많은 이들이 편하게 생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159833991234_2_161958.jpg 

한편, 최근 ㈜씨엠에이글로벌은 마스크 착용이 강화된 시기에 발맞추어 여러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마스크로 인한 안경김서림에 불편함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김서림 방지 안경닦이를 출시하였고, 세탁하여 재사용이 가능한 여름철 항균마스크를 판매하고 있다.

이도영기자 ldy1004@i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