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A글로벌 로고

주요메뉴

전체메뉴


  • HOME
  • PR센터
  • PR센터

PR센터

PR센터

씨엠에이글로벌 "불황 극복 일환으로 온라인 확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2-23 09:00

본문

bb77a5ff219f41ae33ece50db52b7f33_1666838487_3476.jpg 


초극세사 원단 전문업체 씨엠에이글로벌은 온라인 사업 부문을 확장하겠다고 밝혔다.

씨엠에이글로벌 측은 "불황극복의 일환으로 국내외 온라인 사업확장을 목표로 다양한 플랫폼을 모색하고 있다.
전세계의 고객이 자사 제품을 더 쉽고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브랜드를 더 알리기 위함이다"라고 설명했다.

김영선 씨엠에이글로벌 대표는 “이제는 세계 각국의 소비자가 모두 온라인으로 소비 활동을 한다. 
아주 사소한 물건이라도 모두 온라인으로 구매하고 있어 본사에서도 온라인 환경으로 사업을 더 확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 본사에서는 새로운 도약을 위해 완제품 판매 준비를 진행하고 있으며 5년, 10년 뒤를 내다보며 다양한 제품군으로 더 확장하고자 한다. 

또한, 직원 복지에도 신경 쓰고 수평적인 조직 관계를 유지해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발전 방향에 대해 끝없이 논의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bb77a5ff219f41ae33ece50db52b7f33_1666838490_4532.jpg

씨엠에이글로벌 측은 
"주력브랜드인 렌즈 클리너 브랜드 ‘클리어씨’와 하이퀄리티 초극세사 라이프 소품 브랜드 ‘크리밀리’, 명화 컨셉의 초극세사 생활용품 브랜드 ‘갤러리디엠’ 외 여러 자체 브랜드개발로 꾸준히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현재 100여 개국 이상 수출하고 있으며 생산 물량의 90%는 모두 미국, 유럽 등 세계 각국으로 수출하고 있다. 특히 주력상품인 렌즈 클리너는 글로벌 렌즈 메이커로 수출되고 있다"고 설명했다.